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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보건교사안은영 1회



  [매미 울음이 들린다]

 

  [흥미로운 음악]

 

  (은영)   처음엔 얼마나 헷갈렸는지 모른다

 

  혹시 나에겐   눈꺼풀이 하나 더 있는 게 아닐까?

 

  나한테만 보이는 또 한 겹의 세상

 

  (교사1)   은영아

 

  은영아?

 

  이게 무슨 그림으로 보이니?

 

  안은영

 

  (은영 모)   은영아불편해?

 

  그림이 무서워?

 

  그럼 뭔지 잘 모르겠어?

 

  또 젤리 같은 게 보여?

 

  [의미심장한 음악]

 

  (은영)   엄마는 내가 끝까지 모르길 바랐지만

 

  살아 있는 모든 것들은   젤리를 만든다는 걸   [은영 모가 말한다]

 

  천천히 깨닫게 되었다

 

  때로는 죽고 나서도   젤리는 남아서 머물지만

 

  대개는 해로운 존재가 되기 전에

 

  천천히 부서진다

 

  (은영)   달팽이가 지나가는 자리에   점액이 남듯이

 

  그것은 욕망의 흔적

 

  [새가 지저귄다]   [은영 부가 흐느낀다]

 

  [교사1의 한숨]

 

  (교사1)   너무 걱정하지 마세요아버님

 

  [교사1이 훌쩍인다]

 

  [교사1의 안타까운 숨소리]

 

  다만은영이가 아직

 

  엄마가 필요한 나이라서

 

  [교사1이 훌쩍인다]   (은영 부)   고맙습니다선생님

 

  [교사1이 살짝 웃는다]

 

  - (은영 부은영아   - (교사1) 어머야   [어린 은영의 못마땅한 신음]

 

  (은영 부)   너도 이제 새엄마가 필요한 나이야

 

  [못마땅한 신음]

 

  은영아

 

  [흐느낀다]

 

  (은영 모)   울면 안 돼

 

  웃어

 

  그래야 행복해져

 

  ?

 

  [은영 모의 웃음]

 

  (어린 은영)   [흐느끼며]   엄마

 

  (은영)   내가 보는 세상은 비밀이다

 

  [주르륵 녹는다]

 

  [엉엉 운다]

 

  (어린 은영)   [오열하며]   엄마!

 

  [어린 은영이 엉엉 운다]

 

  엄마!

 

  [어린 은영이 울부짖는다]   (은영)   그리고 나는

 

  아무도 모르게

 

  [흥미진진한 음악]   남을 돕는 운명을 가지고 태어났다

 

  씨발

 

  "NETFLIX 오리지널 시리즈"

 

  [발걸음이 쿵쿵 울린다]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   (학생들)   8, 7

 

  6, 5, 4, 3

 

  2, 1

 

  (교사2)   잡아!

 

  [수업 종이 울린다]

 

  [차분한 음악]

 

  (은영)   나는 보건교사 안은영이다

 

  [흥미로운 음악]

 

  (학생들)   ♪ 좋아진다좋아진다좋아진다 ♪

 

  ♪ 내 몸이 좋아진다   좋아진다좋아진다 ♪

 

  [경쾌한 음악이 흘러나온다]   (함께)   ♪ 내 몸이 좋아진다 ♪

 

  ♪ 좋아진다좋아진다 ♪

 

  ♪ 내 몸이 좋아진다   좋아진다좋아진다 ♪

 

  ♪ 내 몸이 좋아진다   좋아진다좋아진다 ♪

 

  ♪ 내 몸이 좋아진다   좋아진다좋아진다 ♪

 

  [노래가 계속된다]

 

  (은영)   이 학교로 출근을 한 지는   [부드러운 음악]

 

  한 달이 조금 안 됐다

 

  이곳 학생들은 건강하고 성적도 좋다

 

  언뜻 보면 다들 행복해 보인다

 

  (영상 속 교장)   그럼 마지막으로 다 같이   [인표의 한숨]

 

  15초 동안 크게 한번 웃어 봅시다

 

  [호탕한 웃음]

 

  [저마다 크게 웃는다]

 

  (은영)   적어도 오전까지는 다들 행복해 보였다

 

  [저마다 요란하게 웃는다]

 

  [웃음소리가 울린다]

 

  (노신사)   안녕하세요

 

  환영합니다   [오리 울음]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 [식판을 달그락 내려놓는다]

 

  [의자를 달그락 뺀다]

 

  (농구부원1)   됐어됐어   [학생들의 웃음]

 

  가자가자가자

 

  (농구부원2)   오케이오케이오케이   [저마다 말한다]

 

  (농구부원1)   오케이오케이   오늘도 한번 조져 보자!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 [농구부원1이 흥얼거린다]

 

  따라와야지따라와야

 

  (민우)   해파리가 받아 줄까?

 

  (승권)   해파리가 왜?

 

  해파리가 뭘 받아?

 

  (지형)   농구 문어가 점심시간에 고백한대

 

  들러리 서야 돼

 

  [경화가 통곡한다]   (완수)   해파리 또 깨졌구먼

 

  (민우)   뭐야?

 

  (완수)   쟤 농구 문어 팬이잖아

 

  [경화가 연신 흐느낀다]

 

  농구 문어는 왜 하필 해파리래?

 

  왜겠냐?

 

  (완수)   해파리니까   걔는 다 받아 주잖아얘만 빼고

 

  [완수의 헛웃음]

 

  농구 문어면씨발

 

  안 돼씨발

 

  [경화가 오열한다]

 

  (완수)   존나 시끄러워

 

  (민우)   어   [무거운 음악]

 

  [경화가 연신 오열한다]

 

  - (승권해파리 못 봤어?   - (학생1) 몰라

 

  해파리!

 

  (승권)   해파리 어디 갔냐?

 

  (학생2)   해파리 없는데?

 

  - (학생3) 없어   - (승권아이씨

 

  [승권의 가쁜 숨소리]

 

  [탁 꽂히는 소리가 난다]   (승권)   !

 

  [승권의 아파하는 신음]

 

  [의미심장한 음악]   [학생들이 웅성거린다]

 

  [농구부원들이 악기를 연주한다]

 

  [농구부원3이 북을 퉁퉁 두드린다]

 

  (농구 문어)   간격 똑바로 맞추라고   장난치지 말고

 

  직각으로 제대로 세운다!

 

  하트 찌그러지면 한 대!

 

  초 쓰러지면 두 대!

 

  오늘 고백 실패하면

 

  전원 집합이다

 

  [삑삑거리는 소리가 들린다]   (농구부원들)   !

 

  [인형 옷이 삑삑거린다]

 

  [지형의 가쁜 숨소리]

 

  (농구 문어)   [큰 목소리로]   해파리 온대?

 

  [농구부원4의 비명]

 

  [버럭 하며]   똑바로 서서 대답 못 해?

 

  [지형의 힘겨운 신음]

 

  [큰 목소리로]   성아라금방 온다고 했습니다주장!

 

  [학생들이 낄낄 웃는다]

 

  [오리 울음]   (농구부원5)   '금방 온다고 했습니다주장'

 

  [차분한 음악]

 

  [아라의 한숨]

 

  [종원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[종원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[종원의 힘주는 신음]   (교장)   농구부

 

  (농구부원들)   교장 쌤안녕하십니까!

 

  (교장)   농구부들여기서 뭣들 하시나?   [종원의 한숨]

 

  아니여기여기 이렇게   사람들 다니는데

 

  (교장)   여기다가 이렇게 하면 어떡해   치워치워치워다 치워

 

  (농구 문어)   맞네요   우리 이거 위로 좀만 옮기자

 

  (교장)   여기는 안 돼   이거 애들도 다니고 그러는데

 

  (농구부원들)   주장!

 

  (교장)   아이고이거 불도 붙이고   [종원의 의아한 신음]

 

  아이불나면 또   누가 책임질 거야이거?

 

  (농구 문어)   선생님   이거 불 안 나요불 안 나요

 

  [농구 문어가 계속 설득한다]

 

  (종원)   농구 문어?

 

  [교장이 구시렁거린다]   (아라)   

 

  [종원이 피식 웃는다]

 

  (종원)   진짜농구 문어 뭐 하는 거지?

 

  (교장)   옮기지 말고 치우라니까진짜

 

  (농구부원들)   저희는 안전합니다안전!

 

  [농구 문어가 애원한다]

 

  [의미심장한 음악]

 

  [의미심장한 효과음]

 

  (은영)   씨발이게 뭐지?

 

  어디서 따끔했다고?

 

  (승권)   중앙 계단 2층요

 

  (은영)   이상한 건 못 봤고?

 

  넌 뭐 하고 있었는데?

 

  저 이제 가도 되죠?   [은영이 의료 도구를 달그락거린다]

 

  안 돼

 

  [약통을 달칵 열며]   독성이 있을지도 몰라

 

  (은영)   조퇴해서 병원부터 가는 게 낫겠다

 

  [은영이 물을 조르륵 따른다]

 

  몇 학년 몇 반 누구라고?

 

  (승권)   2학년 6반 오승권요

 

  조퇴하면 안 돼요

 

  이렇게 또 놓칠 수 없다고요

 

  뭐를 놓쳐?

 

  알았어요조금 있다 조퇴할게요

 

  [승권이 약을 탁 집는다]

 

  [약을 꿀꺽 삼키며]   됐죠?

 

  아직 안 끝났어!

 

  [문이 탁 닫힌다]

 

  [흥미로운 음악]

 

  [거친 숨소리]

 

  (은영)   가끔은 무거운 마음들이 뭉치고 쌓인   젤리들도 있다

 

  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면   없애 줘야 한다

 

  (은영)   비비탄총은 하루에 스물두 발

 

  플라스틱 칼은 15분 가능하다

 

  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이는 이유는

 

  악귀를 물리치기 위해서다

 

  [한숨]

 

  이집트산 앙크 십자가와 바티칸의 묵주

 

  부석사의 염주와   교토 신사의 건강 부적을 더하면

 

  스물여덟 발까지 늘릴 수 있다

 

  설마

 

  이거 다 쓸 일이 생기겠어?

 

  그 전에 내가 먼저 죽지

 

  [반짝이는 효과음]

 

  [승권의 힘겨운 숨소리]

 

  (승권)   래디

 

  해파리 못 봤어?

 

  나 지금 학교 왔는데?

 
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   (승권)   그래?

 

  (농구부원6)   해파리 옥상에서 내려온대!

 

  (농구부원7)   지금 온다고!

 

  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!

 

  [승권의 한숨]

 

  (학생4)   좀 있으면 시작한대!

 

  (학생5)   ?

 

  [승권의 한숨]

 

  [승권의 아파하는 신음]

 

  [승권이 숨을 후 내뱉는다]

 

  [통화 연결음]

 

  [달칵 소리가 들린다]

 

  [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온다]

 

  [잔잔한 음악]   (학생6)   나 궁금한 거 있어

 

  (학생7)   뭐가 궁금해그렇게?

 

  [학생7의 웃음]   (학생6)   내가 어디가 좋아?

 

  (학생7)   하는 거 봐서 얘기

 

  [학생6의 놀란 신음]

 

  (학생6)   얘기해빨리내가 어디가 좋아?   [학생7의 웃음]

 

  (학생7)   [속삭이며]   머리부터 발끝까지 다

 

  [학생들의 웃음]

 

  (학생6)   나도근데 향수 뭐 뿌렸냐?   냄새 왜 이렇게 좋아?

 

  - (학생7) 살냄새인데   - (학생6) …   [학생들의 웃음]

 

  (학생6)   미쳤냐?   [학생7이 속닥거린다]

 

  [학생7의 웃음]   너 왜 이렇게 냄새가 좋아?

 

  (학생7)   사랑해서   [학생들의 웃음]

 

  (학생6)   나도나도

 

  나도 사랑해

 

  [아이들 웃음소리 효과음]

 

  [안내 음성]   신뢰를 주는 파트너일광소독입니다

 

  지금은 통화량이 많아 상담이 어려우니

 



  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

 

  [수화기를 달칵 놓는다]

 

  [전화기 버튼 조작음]

 

  [잔잔한 음악]   (농구 문어)   선생님제가 1년 동안

 

  이 고백을 준비해 왔습니다

 

  그러니까 한 여자를   1년 동안 사랑한 겁니다

 

  오늘 고백 허락해 주신다면

 

  제가 동료들과 함께

 

  농구 대회 우승으로 이끌고 가서

 

  목련고 한번 일으키겠습니다!

 

  선생님고백 꼭 허락해 주십시오!

 

  [학생들의 웃음]

 

  (교장)   허락 안 해 주면?

 

  (농구 문어)   선생님도   사랑이란 걸 아시지 않습니까?

 

  [안내 음성]   신뢰를 주는 파트너

 

  [인표의 한숨]   일광소독입니다

 

  [수화기를 달칵 놓는다]

 

  [인표의 한숨]

 

  [문이 탁 닫힌다]

 

  [반짝이는 효과음]

 

  [꿀렁이는 소리가 난다]   (은영)   저기

 

  2학년 6반 담임 선생님이시죠?

 

  [의미심장한 음악]

 

  (인표)   보건 선생님

 

  제가 실은   2학년 6반 오승권 학생을 찾는데요

 

  이렇게 길쭉한 게 마르고   얼굴은 밤톨만 한 남자애인데

 

  (은영)   자기주장이 좀 강한 애라서

 

  제가 걔를 좀 조퇴시켜야 되겠는데

 

  [의미심장한 음악]

 

  아니

 

  자기주장이 강해서   애를 조퇴시킨다고요?

 

  지금 무슨 말씀 하시는 거예요?

 

  [몽환적인 음악]

 

  [문이 달칵 닫힌다]

 

  선생님다리 불편하세요?

 

  [당황한 신음]

 

  (은영)   참 이상하네요

 

  선생님이 다치시다니

 

  [인표의 한숨]   (은영)   오승권부터 찾아야 돼요

 

  부어오르는 속도도 그렇고

 

  열도 곧 심하게 날 것 같아서요

 

  뭐에 물렸는지 모르겠지만   [한숨]

 

  좀 나빠 보이는데

 

  [한숨 쉬며]   아무튼

 

  선생님이 찾아서 보건실로 보내 주세요   [오리 울음]

 

  지금당장빨리!   [인표가 학생8과 인사한다]

 

  [오리 울음]

 

  (인표)   어디 간 거야

 

  (학생들)   안녕하세요

 

  "목련체육관"

 

  (인표)   혹시 승권이 못 봤

 

  오승권!

 

  (학생들)   안녕하세요

 

  [문이 달칵 열린다]

 

  [학생들이 저마다 말한다]   [의미심장한 음악]

 

  (은영)   승권아

 

  너 누굴 기다려?

 

  [달칵거리는 소리가 들린다]

 

  [아름이 스위치를 달칵거린다]

 

  [아름이 피식 웃는다]

 

  [무거운 음악]

 

  (학생9)   안녕하세요

 

  [젤리들이 연신 뽁뽁거린다]

 

  [노신사의 웃음소리가 울린다]

 

  [젤리들이 꾸물거린다]

 

  [뿌직 소리가 난다]

 

  아이씨

 

  귀찮은데

 

  [몽환적인 음악]

 

  [퉁퉁 튕기는 소리가 난다]   [승권의 힘겨운 숨소리]

 

  (인표)   너 오승권 봤어?

 

  오승권!

 

  (은영)   아저씨

 

  지하실 열쇠 좀 빌릴 수 있을까요?

 

  지하실 그열쇠는 왜요선생님?

 

  애들이 자꾸   뭐가 나고 간지럽다고 오는데요   [경비원의 호응하는 신음]

 

  (은영)   근데 보니까   그쪽 동아리방 애들만 그래서요

 

  혹시나 지하실 한번 확인하면 좋겠어요

 

  근데 그지하실 열쇠는   홍인표 선생님이 관리하시는데

 

  - 홍인표 선생님요?   - (경비원

 

  한문 선생님요

 

  

 

  2학년 6반 담임 선생님요?

 

  (경비원)   

 

  그분이 그손주잖아요

 

  여기우리 학교 설립자 손주   이사장님 손주

 

  [경비원이 쓱쓱 양치질한다]

 

  어쩐지

 

  (경비원)   한문 선생님도 별 방법이 없을걸요?

 

  작년에 이사장님 돌아가시고 나서   [의미심장한 음악]

 

  아무도 문을 못 열고 있어요   [반짝이는 효과음]

 

  [은영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(은영)   왜요?

 

  있어요그 소독업체

 

  소독업체에서 관리를 했는데

 

  아이고회사가 망해 뿌렸나

 

  그래서 1년 동안 연락이 안 된대요

 

  [바람 소리가 들린다]

 

  [끼익 소리가 난다]

 

  [어두운 음악]

 

  [은영이 손전등을 달칵 켠다]

 

  [젤리들이 연신 속닥거린다]

 

  [의미심장한 음악]

 

  [젤리들이 속닥거린다]

 

  [은영의 아파하는 신음]

 

  [짜증 섞인 신음]

 

  [젤리가 속닥거린다]

 

  [은영의 짜증 섞인 신음]

 

  [젤리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 [헛웃음]

 

  [젤리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 [젤리들이 속닥거린다]

 

  [젤리들이 연신 속닥거린다]

 

  [승권의 가쁜 숨소리]

 

  [승권의 힘겨운 숨소리]   (승권)   뭐야이게

 

  [승권의 힘겨운 숨소리]

 

  [퉁 튕긴다]

 

  [인표의 힘겨운 숨소리]

 

  [무거운 음악]

 

  [인표의 지친 신음]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 (인표)   인경아

 

  - (인경?   - (인표너 혹시 승권이 봤니?

 


  (인경)   1반 이승권요, 6반 오승권요?

 

  [인경이 우물거린다]

 

  (인표)   인경아너도 우리 반이잖아

 

  (인경)   , 6반 승권이는   저쪽으로 간 것 같은데

 

  (인표)   밖에?   [인경이 호응한다]

 

  [인표의 가쁜 숨소리]   (인표)   여기닦아

 

  [인표의 가쁜 숨소리]

 

  [악쓰는 소리가 들린다]

 

  [인표의 한숨]

 

  [힘겨운 신음]

 

  [의아한 숨소리]

 

  [은영의 기합]   [젤리들의 비명]

 

  [은영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[은영의 기합]

 

  [인표의 놀란 숨소리]

 

  (인표)   아니이 자물쇠가

 

  [인표의 가쁜 숨소리]

 

  뭐야   [소란스러운 소리가 들린다]

 

  [인표가 스위치를 달칵거린다]

 

  [인표의 한숨]

 

  [은영의 기합 소리가 계속 들린다]   [당황한 신음]

 

  [인표의 가쁜 숨소리]

 

  [은영이 중얼거린다]

 

  [놀란 숨소리]

 

  [은영의 힘겨운 신음]

 

  [은영의 기합]

 

  (은영)   절대 밖으로 나오지 마!

 

  [은영이 소리친다]

 

  이씨

 

  이 씨발 새끼들

 

  [은영의 기합]

 

  씨   [은영의 거친 숨소리]

 

  밖으로… 아이고

 

  [은영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(인표)   선생님?

 

  보건 선생님?

 

  여기서 뭐 하세요지금?

 

  요즘 유행하는

 

  줌바

 

  여기서요?

 

  애들이 볼까 봐 민망해서요

 

  (인표)   그럼 댁에 가서 하셔야죠

 

  (은영)   집에서 줌바를 어떻게 춰요

 

  그럼 오승권은요?

 

  [의미심장한 음악]

 

  [승권의 거친 숨소리]

 

  (은영)   설명하긴 어려운데 찾는 게 있어요   [문이 탁 닫힌다]

 

  [승권의 거친 숨소리]

 

  [운동장이 소란스럽다]   (승권)   해파리

 

  (아라)   왔어?

 

  [북 치는 소리가 들려온다]   [승권의 힘겨운 숨소리]

 

  [가쁜 숨소리]

 

  아니

 

  (승권)   어제 빌려 간 내 이어폰 달라고

 

  (아라)   맞는다

 

  너 근데 그거 때문에   여기까지 올라온 거야?

 

  [승권의 가쁜 숨소리]

 

  너 어디 아파?

 

  - 땀이…   - (승권괜찮아

 

  아까 많이 뛰어서 그래

 

  (은영)   실은 승권이가 아픈 이유가

 

  지하실 때문이라고요?   [음산한 음악]

 

  [등이 깜빡거린다]

 

  [등이 깜빡거린다]

 

  [물소리가 들린다]

 

  [등이 깜빡거린다]

 

  찾아서 아무것도 안 나오면   선생님 바로 해고예요

 

  [멀어지는 발걸음]

 

  [장난감 칼을 쓱 넣는다]

 

  [무거운 음악]

 

  [등이 깜빡거린다]

 

  [등이 깜빡거린다]

 

  [물소리가 들린다]

 

  [등이 깜빡거린다]

 

  (승권)   내가 너한테 할 말이 있는데

 

  [물소리가 들린다]   [심장 박동 효과음]

 

  [등이 깜빡거린다]

 

  [운동장이 소란스럽다]   [가쁜 숨소리]

 

  내가 진짜 오래전부터 얘기하려 했는데

 

  [의미심장한 음악]

 

  (아라)   오승권왜 그래어디 아파?

 

  아닌가?

 

  [웃으며]   괜찮아

 

  [승권의 거친 숨소리]   (지형)   성아라!

 

  [문이 달칵 닫힌다]

 

  [인형 옷이 삑삑거린다]

 

  [아라의 웃음]

 

  아까부터 온다면서   너 자꾸 나한테 왜 그래?

 

  [가쁜 숨소리]

 

  다들 너 찾고 난리 났어

 

  - 가지 마   - (지형빨리

 

  아예 안 갈 순 없지

 

  (승권)   그냥 가지 마

 

  (아라)   금방 갔다 올게여기 있어

 

  (지형)   빨리빨리!

 

  [지형의 가쁜 숨소리]

 

  [힘겨운 신음]

 

  [달려오는 발걸음]

 

  - (아라미안잘 썼어   - (지형

 

  (지형)   나 죽는다진짜

 

  [인형 옷이 연신 삑삑거린다]

 

  에이씨

 

  [문이 달칵 여닫힌다]

 

  [한숨]

 

  [덜그럭거린다]

 

  [인표의 당황한 신음]

 

  (인표)   ?

 

  [끼익 소리가 난다]

 

  [인표의 놀란 탄성]

 

  여기 뭐야?

 

  [탁 소리가 난다]   [인표의 놀란 신음]

 

  왜요?

 

  [젤리의 괴성]

 

  (은영)   선생님도 여긴 처음이세요?

 

  (인표)   네   [인표의 놀란 신음]

 

  [장난감 칼이 윙 울린다]

 

  [젤리의 괴성]

 

  [젤리의 괴성]

 

  [젤리들의 괴성]

 

  [은영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[인표의 탄성]

 

  [은영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[인표의 놀란 탄성]

 

  [은영의 기합]

 

  (인표)   

 

  [은영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[은영의 거친 숨소리]

 

  (은영)   이만하면 돌아가죠

 

  (인표)   왜요여기까지 왔는데

 


  아깝잖아요이거

 

  진짜 끝도 없네씨   [의미심장한 효과음]

 

  [젤리들의 괴성]

 

  [부드러운 음악]

 

  [침을 꼴깍 삼킨다]

 

  [옅은 웃음]

 

  [피식 웃는다]

 

  [젤리의 괴성]

 

  [보호막이 윙윙거린다]

 

  [젤리들이 연신 괴성을 낸다]   [은영의 놀란 탄성]

 

  (은영)   저기선생님

 

  (인표)   ?

 

  선생님은 왜 선생님이 되셨어요?

 


  [웃으며]   더 큰 일을 할 수도 있었을 텐데

 



  우리 할아버지 평생소원이셨어요

 

  제가 여기서 선생님 하는 게

 

  (은영)   

 

  [은영이 살짝 웃는다]

 

  제가 보건실에만 있다 보니까

 

  선생님들을 만날 일이 없잖아요

 

  - (인표네   - 근데

 

  아까 교무실에서 뵙고 깜짝 놀랐어요

 

  이런 말 하면 제가 이상하게 보일 텐데

 

  솔직히

 

  기운이 좀 특별하세요

 

  인상이 참 좋으세요

 

  [인표의 웃음]

 

  [은영의 웃음]

 

  [은영이 킥킥 웃는다]

 

  [은영의 웃음]

 

  [은영이 피식한다]

 

  혹시

 

  [인표의 긴장한 신음]

 

  [장난감 칼이 윙 울린다]

 

  도를 아세요?

 

  [부드러운 음악]

 

  [은영의 웃음]

 

  (은영)   진짜 쫄았어

 

  [은영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[은영이 연신 기합을 넣는다]

 

  [인표의 당황한 숨소리]

 

  [떨리는 숨소리]

 

  미친 거지진짜

 

  [은영의 신난 탄성]

 

  (인표)   금줄이네

 

  (은영)   학교는 언제 지어졌어요?

 

  (인표)   1976년요

 

  원래는 여고였는데

 

  제가 다닐 때부터   남녀 공학으로 바뀌었어요

 

  (은영)   여기 졸업생이시구나

 

  하긴

 

  할아버지 학교면

 

  [달그락거린다]

 

  ?

 

  [문이 달칵 열린다]

 

  [덜컹거린다]   [은영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[은영의 힘주는 신음]   [문이 덜컹거린다]

 

  [은영과 인표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[은영의 비명]

 

  [웅장한 음악]

 

  [은영의 아파하는 신음]

 

  [인표의 놀란 탄성]

 

  [힘겨운 신음]

 

  [인표의 놀란 숨소리]

 

  [인표의 감탄]

 

  (인표)   잠깐 이거 좀

 

  [인표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[리드미컬한 음악]

 

  [오리 울음]   (농구 문어)   아라야!

 

  이렇게 좋은 날   내 앞에 나타나 줘서 고맙다

 

  아라야내가 짧게 한마디만 할게

 

  오늘부터 우리!

 

  1

 

  [학생들의 박수와 환호성]

 

  (학생들)   받아 줘받아 줘!

 

  받아 줘받아 줘받아 줘!   [학생들의 추임새]

 

  [은영의 놀란 신음]

 

  [은영의 한숨]

 

  [은영의 멋쩍은 신음]

 

  [장난감 칼이 윙 울린다]

 

  (학생들)   [손뼉 치며]   받아 줘받아 줘!

 

  받아 줘받아 줘

 

  받아 줘받아 줘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 [중얼거린다]

 

  [인표의 탄성]

 

  [인표의 떨리는 숨소리]

 

  (인표)   '압지석'?

 

  '땅 지자가 아니라 '못 지자네

 

  [의아한 숨을 들이켠다]

 

  여기가 연못이었나?

 

  [장난감 칼이 윙 울린다]

 

  시간 다 됐나 보네

 

  [장난감 칼 조작음]

 

  연못저수지 이러면   좀 습하고 안 좋은데

 

  [혀를 똑똑 튕긴다]

 

  [장난감 칼 조작음]

 

  (인표)   왜 이런 데가 있지?

 

  (은영)   저기이제 그만 가시죠

 

  (인표)   이런 건 뒤에 뭐가 써져 있을 거예요

 

  [인표의 힘주는 신음]   [은영의 놀란 신음]

 

  (은영)   그거 뒤집지 마씨발!

 

  [노신사의 웃음소리가 울린다]   [은영의 비명]

 

  [음산한 효과음]

 

  [땅이 우르릉 울린다]   (학생들)   받아 줘!

 

  [학생들의 놀란 신음]

 

  (농구 문어)   뭐야뭐야?

 

  [몽환적인 음악]

 

  [우르릉거리는 소리가 들린다]

 

  [까마귀 울음]

 

  [학생들의 비명]

 

  - (학생10) 비켜   - (학생11) 정신 차려!

 

  (학생12)   선생님선생님 빨리 불러!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 [장난감 칼이 윙 울린다]

 

  "목련체육관"

 

  [학생들이 두런거린다]

 

  [학생들의 비명]

 

  [학생들의 괴이한 웃음]

 

  [소란스럽다]

 

  [퉁퉁거린다]

 

  [은영의 힘주는 신음]

 

  [은영의 다급한 신음]

 

  (농구 문어)   뭐야!   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 뭐야뭐야뭐야다들 왜?

 

  [농구 문어의 놀란 신음]   [아라의 비명]

 

  (학생13)   멈춰멈춰!

 

  [농구 문어의 당황한 신음]   [농구 문어의 비명]

 

  [농구부원들의 비명]

 

  [학생14의 겁먹은 신음]

 

  [학생들의 괴이한 웃음]

 

  (아라)   

 

  [학생들의 괴이한 웃음]

 

  [학생들의 괴이한 웃음]

 

  [은영의 가쁜 숨소리]

 

  (스피커 속 교장)   마이크 테스트

 

  (스피커 속 교장)   

 

  학생들모두 제자리로!   움직이지 않습니다!

 

  당황하지 말고   [학생15의 괴이한 신음]

 

  선생님들의 지시가 있을 때까지

 

  [아라의 비명]   움직이지 않습니다!

 

  선생님들의   별도의 지시가 있을 때까지   [아라가 소리친다]

 

  (스피커 속 교장)   모두 움직이지 않습니다!

 

  다 같이 정신 차리고!

 

  [승권이 헤실거린다]   정신 차려얘들아!

 

  가만히 있어가만히!

 

  [소란스럽다]

 

  (아라)   [울며]   승권아!

 

  [인표의 가쁜 숨소리]

 

  [인표가 손전등을 달칵 켠다]

 

  (인표)   선생님?

 

  [인표의 당황한 숨소리]

 

  ?

 

  [놀란 숨소리]

 

  아니어디 간 거야?

 

  [노신사의 웃음소리가 울린다]

 

  [의미심장한 효과음]

 

  [학생들의 괴이한 웃음]   [승권이 헤실거린다]

 

  [학생들의 괴이한 웃음]   [기묘한 음악]

 

  [학생들의 괴이한 웃음이 계속된다]

 

  (아라)   승권아!

 

  [아라의 놀란 신음]

 

  승권아!   [승권이 연신 웃는다]

 

  '자고시지'

 

  (인표)

 

  (인표)   '부실'

 

  '정인소자'

 

  (인표)

 

  (인표)   '이소'

 

  (인표)

 

  [쿵 소리가 울린다]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 (인표)

 

  [쿵 소리가 울린다]   (인표)


  [쿵 소리가 울린다]

 

  [학생들의 웃음]

 

  (교사2)   내려오라고!

 

  [학생들의 웃음]

 

  (인표)   '자살을 위장한 타살 시신이'

 

  (인표)   '위기어차'

 

  (인표)   '버려지는 등의 폐단이 있다'

 

  (인표)   '기폐'

 

  '이심'

 

  [쿵 소리가 울린다]

 

  [땅이 우르릉 울린다]

 

  [승권이 헤실거린다]

 

  [땅이 우르릉 울린다]   [학생들의 비명]

 

  [우르릉 소리가 들린다]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 [기묘한 음악]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   [헤실거린다]

 

  [학생들의 괴이한 웃음]   (인표)

 

  [승권이 헤실거린다]   (인표)

 

  [경화의 웃음]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 [경화의 실성한 듯한 웃음]

 

  [소란스럽다]

 

  (교사3)   반장!

 

  비켜비켜나와인마!

 

  (인표)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 [승권의 실성한 듯한 웃음]

 

  [아라가 소리친다]

 

  (아라)   하지 마!

 

  [실성한 듯한 웃음]

 

  (인표)

 

  [쿵쿵거린다]   (인표)

 

  [놀란 숨소리]

 

  [가쁜 숨소리]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   [쿵쿵거린다]

  [승권의 실성한 듯한 웃음]

 

  [쿵쿵거린다]   [힘겨운 신음]

 

  [쿵쿵거린다]   [놀란 신음]

 

  [굉음]   [학생들의 비명]

 

  [우르릉거린다]   [거친 숨소리]

 

  [다급한 신음]

 

  [땅이 우르릉 울린다]

 

  [실성한 듯한 웃음]   (아라)   하지 마!

 

  [승권이 환호한다]

 

  [굉음]

 

  [학생들의 비명]

 

  [괴성이 울린다]

 

  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 [승권의 괴이한 웃음]

 

  [아라의 힘겨운 신음]   (지형)   오승권!

 

  (아라)   ?

 

  (은영)   엎드려!

 

  [인형 옷이 연신 삑삑거린다]

 

  [몽환적인 음악]

 

  [리드미컬한 음악]

 

  [익살스러운 음악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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