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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14

 

     [매미 울음]

 

     [노크 소리가 들린다]

 

     샘 어디 가셨지?

 

     [흥미로운 음악]

 

     [문이 달칵 열린다]

 

     [살짝 웃는다]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

 

     (보건 교사)      하영이또 왔네?

 

     그게

 

     [하영의 아파하는 신음]

 

     아까 수업 듣는데 자꾸 어지러워서요      [흥미로운 음악]

 

     [웃음]

 

     점심 먹고 난 다음에는      배도 쪼금 아픈 것 같고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그리고 가끔 귀에서 삐 하는      이상한 환청도 들려요

 

     (보건 교사)      그러면

 

     오늘은      [서랍을 드르륵 연다]

 

     [보건 교사가 약을 부스럭거린다]

 

     [서랍이 드르륵 닫힌다]

 

     이게 좋겠다

 

     감사합니다

 

     수업 시작하겠다얼른 들어가 봐

 

     네      [살짝 웃는다]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안녕히 계세요

 

     [문이 달칵 열린다]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그거 뭐야?

 

     나도 하나만 줘라

 

     싫어안 돼

 

     하나만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나 너무 어지럽단 말이야

 

     [진환의 힘겨운 신음]

 

     [익살스러운 효과음]

 

     여기

 

     진짜 귀찮게 하네

 

     됐지?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고마워하영아덕분에 살았어

 

     역시 넌 나의 비타민이야

 

     [새가 지저귄다]

 

     ()      양호 선생님이 찾으시더라

 

     가 봐

 

     차헌같이 가 주면 안 돼?

 

     (대성)      브라더뭐 해?

 

     별거 아니야가자

 

     너희는 여기서 뭐 하냐?

 

     (대성)      우리도 가자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

 

     (대성)      보자

 

     [흥미로운 음악]      그리고

 

     이거이거 맛있지

 

     이것도 맛있고

 

     진짜 꿀맛

 

     대성아

 

     너 이렇게 많이 사도 돼?

 

     아이그럼당연하지

 

     내가 저기서부터 여기까지      다 사 줄 수 있어

 

     (대성)      그리고 우울한 땐

 

     이 단게 짱이거든

 

     너 우울해?

 

     요즘 컨디션이 별로야?

 

     - ?      - (대성?

 

     - (대성?      - (솔이

 

     너 말고 나 말하는 거구나      [대성의 웃음]

 

     미안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

 

     너는 지금 이깟 문제집이      눈에 들어오냐?

 

     [헌의 한숨]

 

     이제 내가 알아서 할게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나 자존심 상해

 

     [성난 신음]

 

     너 딱 기다려

 

     [솔이의 성가신 신음]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대체 여긴 왜 오는데?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이 시대 최고의 베스트셀러는 뭐다?

 

     바로

 

     [솔이의 놀란 신음]      '늑대 같은 그놈은 멋있었다'

 

     [속삭이며]      너만 알고 있어

 

     이거 2권 어제 들어왔대

 

     [들뜬 신음]

 

     넌 대체 이런 걸 다 어떻게 알아?

 

     너무 많은 걸 알려고 하지 마

 

     [기분 좋은 신음]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생큐

 

     [솔이의 서두르는 발걸음]

 

     [아기 웃음 효과음]

 

     아유잘했어

 

     [킥킥거린다]

 

     [흥미로운 음악]

 

     그냥 앉아 있어

 

     [솔이의 헛기침]

 

     [헌의 옅은 한숨]

 

     [책장을 사락 넘긴다]

 

     [솔이가 책장을 사락거린다]

 

     [옅은 신음]

 

     [부드러운 음악]

 

     [새 소리 효과음]

 

     [솔이가 흥얼거린다]      [하영의 헛웃음]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너 왜 이렇게 넋이 나갔어?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내가 뭘?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'내가 뭘?'

 

     너 도서관 갔다 온 내내      멍때리고 있잖아

 

     뭔데?

 

     [기분 좋은 신음]

 

     아무것도 아니야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

 

     - (학생1) 이거 아니야?      - (학생2) 세잎클로버잖아잘 찾아 봐

 

     - (학생1) 이건가?      - (학생2) 아니네?

 

     - (학생3) 이건가?      - (학생4) 아니야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미녀야쟤들 뭐 하는 거야?

 

     (미녀)      네잎클로버 찾는 중이래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네잎클로버?

 

     그걸 찾아서 좋아하는 사람한테 주면

 

     사랑이 이루어진대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에이그런 걸 믿어?

 

     (미녀)      하영이 너 3반의 예담이 알지?

 

     걔도 교회 오빠한테 네잎클로버 주고      커플 된 지 벌써 9일 됐고

 

     4반에는 선영이, 9반의 아영이

 

     2반의 현기레나랑 민석이 등등

 

     암튼 네잎클로버만 있으면 무조건

 

     커플 탄생이래

 

     대박이다

 

     그런 걸 누가 믿어?

 

     하영아우리도 빨리 찾으러 가자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뭘 찾는데?      [솔이와 하영의 놀란 신음]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놀라라정진환      [진환의 아파하는 신음]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미안미안미안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방해하지 마라

 

     오케이난 또 방해하는 남자가 아니지

 

     그럼 이만 갈게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가자가자가자가자

 

     - (하영가      - (진환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신솔이너 하영이 귀찮게 하지 마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찾았어?

 

     (학생4)      아니

 

     [흥미로운 음악]

 

     "HY로부터"

 

     

 

     [차분한 음악]

 

     [다가오는 발걸음]

 

     무슨 일이니?

 

     (보건 교사)      진환아

 

     

 

     선생님

 

     혹시 생일이 언제예요?

 

     7 4

 

     (보건 교사)      ?

 

     [얼버무린다]      [잔잔한 음악]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나미녀잠깐만

 

     혹시 7 4일이 무슨 자리야?

 

     [생각하는 신음]

 

     게자리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난 전갈자리

 

     그리고

 

     [기침하며]      게자리

 

     메리 크리스마스

 

     [숨을 후 내뱉는다]

 

     얘들아

 

     !

 

     [학생들의 놀라는 숨소리]

 

     (수진)      완전 예쁘지?

 

     나 이거 찾느라고 수업 시간 다 날렸어

 

     (학생5)      나 점심시간이랑      쉬는 시간 때마다 찾아다녔는데

 

     세잎클로버밖에 없던데

 

     (수진)      나 이따가 학교 끝나고 학원 가서

 

     연남이한테 줘야지

 

     [학생들의 들뜬 신음]

 

     (학생5)      봐 봐봐 봐

 

     (수진)      완전 예쁘지?      [학생5의 탄성]

 

     - (학생5) 진짜 예쁘다      - (학생6) 진짜 너무 예쁘다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이수진

 

     그깟 네잎클로버 준다고      사랑이 이뤄질 것 같냐?

 

     (수진)      쟤 뭐래?

 

     정진환너 돌았냐?

 

     (세형)      그래정진환      너 왜 이렇게 예민하게 구냐?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진환아왜 그래?

 

     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하니까 그러지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이수진이 뭘 어쨌다고      쟤한테 화를 내?

 

     [잔잔한 음악]

 

     [문이 드르륵 열린다]

 

     ()      정진환

 

     너 왜 그러는데?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넌 알고 있었지?

 

     아니다들 알고 있었지?

 

     무슨 소리야?

 

     하영이가 양호 샘 좋아하는 거

 

     너희 다 알고 있었지?

 

     [떨리는 숨소리]

 

     그동안 내가 진짜 우스워 보였겠네

 

     - 진환아      - (진환됐어

 

     [한숨]

 

     [거친 숨소리]

 

     [힘겨운 숨소리]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진환이 많이 아픈가 봐

 

     (세형)      대체 며칠째 안 온 거야?

 

     정진환이 없으니 놀릴 맛이 안 나네

 

     혹시 진환이랑 연락되는 사람 있어?

 

     문자 보내도 답 없던데

 

     나도 전화해 봤는데 안 받아

 

     [하영의 한숨]

 

     뭐지

 

     [힘겨운 숨소리]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희지야      [문이 달칵 열린다]

 

     오희지정신 차려 봐

 

     (수진)      [놀라며]      희지야

 

     희지야정신 차려 봐

 

     어떡해

 

     (학생7)      나 사람 쓰러지는 거 처음 봤어

 

     완전 무섭더라

 

     걔 그러다 못 깨어나는 거 아니야?

 

     [의자가 달그락거린다]      (수진)      

 

     너희들 조용히 안 해?

 

     [무거운 음악]

 

     (세형)      야      지금 교무실 난리 났어

 

     오희지 엄마가 찾아와서 완전 난리야

 

     [학생들의 다급한 신음]

 

     (희지 모)      대체 학생 관리를 어떻게 하는 거예요?

 

     아침에 멀쩡하게 학교 간 애가      왜 학교에서 저렇게 쓰러져 있냐고요

 

     (숙희)      희지 어머님

 

     일단 여기 앉으셔서      진정을 좀 하시고

 

     (희지 모)      내가 지금 진정하게 생겼어요?

 

     이 학교가 우리 희지를      다 망쳐 놨잖아요

 

     어머님망치다니요

 

     희지가 잠시 아파서 그렇지

 

     우리 애가 어디가 아파요?

 

     어머니야말로 희지를      너무 방치하신 거 아닌가요?

 

     (보건 교사)      최근 들어 희지는      가벼운 우울 증세를 보였습니다

 

     우울?

 

     (희지 모)      그래서 우리 희지가 우울증이라서      병원이라도 가라는 거예요?

 

     이 사람이 진짜 미쳤나

 

     [버럭 하며]      멀쩡한 우리 애를      지금 환자 취급 하는 거야?

 

     (숙희)      어머님그런 뜻이 아니고요

 

     - 그냥 놔둬 봐      - (보건 교사우울증은

 

     (보건 교사)      학업 스트레스를 겪는 아이들에게      흔히 나타나는 질병입니다

 

     [희지 모의 한숨]      그러니까 너무 다그치지 마시고      잘 케어해 주시면

 

     네가 의사야네가 뭔데?

 

     학교에서      양호 선생이나 하고 있는 주제에

 

     네가 뭘 안다고 지껄여!

 

     (희지 모)      그리고 이게 다 네가 내 딸한테      아무 약이나 줘서 그렇잖아!

 

     약 관리에 소홀했던 건      분명 제 잘못입니다

 

     하지만 지금 더 중요한 건 희지에게

 

     - 아이고이 선생하지 마하지 마      - (희지 모

 

     - (희지 모잘 들으셨죠?      - (학생 주임

 

     지금 자기가 스스로 잘못했다 하잖아요

 

     (희지 모)      이런 사람을 믿고

 

     어떻게 애를 학교에 보내요

 

     이거 교육청에 고발할 거예요

 

     (학생 주임)      [당황하며]      교육

 

     얼른 사과드려이 선생!

 

     당장 잘못했다고 빌라고!

 

     뭐 하고 있어!

 

     그럼

 

     제가 책임지고 그만두겠습니다

 

     [희지 모의 못마땅한 신음]      [잔잔한 음악]

 

     [희지 모의 한숨]

 

     [노크 소리가 들린다]

 

     (하영)      

 

     (보건 교사)      [살짝 웃으며]      하영이구나

 

     샘이 잘못한 거 하나도 없잖아요

 

     근데 왜 샘이 그만두세요?

 

     샘이 왜 잘못한 게 없어

 

     약도 희지가 맘대로 훔친 거잖아요

 

     저 다 봤어요희지가 약 훔쳐 가는 거

 

     아픈 친구한테 그러면 안 되지

 

     [한숨]

 

     (보건 교사)      네가 잘 챙겨 줘같은 반 친구잖아

 

     그래도 이렇게 선생님이      그만두시는 건 너무

 

     너무 부당하다고요

 

     걱정하지 마

 

     샘이 꽤 능력이 좋거든

 

     오라는 데가 얼마나 많은데

 

     [훌쩍인다]

 

     [살짝 웃는다]

 

     [풀벌레 울음]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헌아너는 희지가 아픈 거      알고 있었지?

 

     ()      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미안해내가 오해해서

 

     ()      괜찮아

 

     [솔이의 한숨]

 

     진환이는 괜찮겠지?

 

     걱정 마

 

     [한숨]

 

     [픽 웃는다]

 

     [솔이가 살짝 웃는다]

 

     (학생8)      하나

 

     (세형)      야      너희 봤어?

 

     오희지가 교내 게시판에 글 올렸던데?

 

     이주환 샘이 잘못한 게 아니라

 

     오희지 자기가 훔친 거래

 

     그리고 유학 간다고      잘 있으라고 글 써 놨던데?

 

     장난 아니지?

 

     - (학생9) 진짜?      - (학생10) 에이거짓말

 

     (학생8)      아이봐 봐내가 아니랬잖아

 

     (세형)      진짜야

 

     (대성)      왕세형

 

     연습이나 해

 

     [세형이 속닥거린다]

 

     (학생8)      돌려돌려돌려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넌 괜찮아?

 

     안 괜찮을 건 또 뭐야

 

     [한숨]

 

     진환이는 아직도 연락 없지?

 

     잘 있으니까 연락 안 하겠지

 

     (학생 주임)      집합해라집합해

 

     빨리 와빨리

 

     그럼 이제

 

     실기 시험을 시작하도록 한다

 

     나와

 

     너부터냐그래

 

     [발걸음이 울린다]

 

     [리드미컬한 음악]

 

     [긴장한 숨을 후 내뱉는다]

 

     (학생11)      쟤 뭐야

 

     (학생12)      정진환      [학생들이 술렁인다]

 

     (학생 주임)      저놈의 새끼저 머리 꼬락서니하고는

 

     !

 

     넌 입원했다면서      이 시간에 여기 왜 온 거야?

 

     [진환의 떨리는 숨소리]      대답을 안 해너 일로 와 봐

 

     - (학생 주임일로 와      - (대성

 

     (대성)      잠깐만요잠깐만

 

     (학생 주임)      뭐야안 놔?

 

     하나

 

     (대성)      셋      [학생 주임의 힘주는 신음]

 

     선생님잠시만요

 

     (학생 주임)      너까지 왜 이래?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안녕하십니까

 

     다들 아시겠지만

 

     제 이름은 정진환입니다

 

     (세형)      정진환완전 멋있다!

 

     [학생들이 환호한다]      (학생 주임)      조용히 안 해?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다름이 아니라

 

     오늘 제가 이 자리에 선 이유는

 

     제가 좋아하는 친구에게      정식으로 고백하고 싶어서입니다

 

     [학생13이 휘파람을 휙 분다]

 

     (세형)      정진환남자다!      [학생들이 환호한다]

 

     (학생 주임)      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그 친구는

 

     예뻐요특히 웃는 모습이요      [밝은 음악]

 

     얼굴도 예쁘고공부도 잘하고      성격도 멋집니다

 

     저보다 훨씬 더 좋은 점이 많은      정말 멋진 친구예요

 

     너 당장 안 내려와일로 와

 

     (학생8)      샘 막아막아

 

     [학생들의 다급한 신음]

 

     (학생 주임)      뭐야뭐야너희들

 

     야      바지바지 내려간다고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지금까지 전

 

     그 친구에게

 

     단 한 번도 진지하게      고백해 본 적이 없습니다

 

     그래서 그 앤      매번 제가 장난인 줄 알았을 거예요

 

     하지만 오늘만큼은 진심을 다해      고백해 보려 해요

 

     [떨리는 숨소리]

 

     하영아나 정말

 

     진심으로 널 좋아해

 

     [밝은 음악]      강하영좋아해!

 

     [학생들의 탄성]

 

     [학생들이 환호한다]

 

     (학생14)      받아 줘받아 줘받아 줘

 

     [학생들이 소란스럽다]

 

     (학생 주임)      좋아하긴 뭘 좋

 

     우냐웃나?

 

     [환호성]

 

     [학생들의 탄성]

 

     "다음에 계속"

 

     [새가 지저귄다]      [솔이의 탄성]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어쩜 우리 헌이는 책 보는 것도 멋있다

 

     [밝은 음악]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대성아완전 멋져

 

     (대성)      내가 원래 운동할 때      좀 더 멋있긴 하지

 

     (대성)      아깝다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하영이 곧 있으면 올 거야

 

     (진환)      너희들은 고3이 왜 이렇게 한가해?

 

     (간호사)      정진환 환자분 친구시죠?

 

     그 학생이 자기 퇴원했다고      꼭 좀 전해 달라네요      [훌쩍인다]

 

     [대성의 힘겨운 신음]

 

     (감독)      수영을 그만둬야 할지도 모르겠어요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너 어깨 말이야많이 안 좋은 거야?

 

     에이아니야브라더      마린 보이 우대성 몰라?

 

     (솔이)      나 이제 대성이랑      공부 엄청 열심히 하기로 했거든

 

     - 신솔이      - (솔이?

 

     (대성)      차헌너 거짓말도 할 줄 알았냐?

 


.아름다웠던 우리에게 

.영화 & 드라마 대본 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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